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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OVERVIEW

CLIENT

겐로쿠우동은 큐슈지역의 명물 지도리우동을 한국에 대중화 시킨 프랜차이즈 음식점입니다. 노마드는 겐로쿠우동 일산점의 브랜드 온오프라인 컨설팅과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였습니다.

T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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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호 디렉터

Director

​현

라운드하우스 Founder

노마드코퍼레이션 대표

크리밍 공동창업자 및 CEO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다방면에 뛰어난 제​너럴리스트로 다수의 브랜드 런칭 경험 보유, 에이전시/스타트업 현직 대표

​임상권 프로

Marketer

지엔앰퍼포먼스 퍼포먼스 AE

노마드코퍼레이션 퍼포먼스 AE

​미디어 믹스,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해킹 등 마케터로 다수의 프로젝트 성장 레퍼런스 보유

이수빈 디자이너

Disigner

​라운드하우스 CDO

누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BX 디자인, UI/UX 디자인 등 올라운더 디자이너로 노마드 모든 프로젝트의 디자인 담당

BACKGROUND
& ISSUES

이제 새로운 마케팅을 좀 해보고 싶어요. 그동안은 항상 전화 영업하는 광고 회사들 통해서 '블로그 상위노출' 한 달에 얼마, 월 00만원 이런식으로만 몇 년동안 진행해왔는데 ​ 담당자랑 연락도 잘 안되고, 툭 하면 퇴사하고 마케팅 투자한 만큼 효과가 있는건지도 잘 모르겠고, 이제 뭔가 변화를 줘야할 듯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 클라이언트 문의 내용 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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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동, 마약 조합으로
날개를 달다.

각각의 우동과 토핑을 조합해서 일명 '마약조합'을 만들어내고 ​이를 통해 자연스러운 바이럴 마케팅과 조합으로 인한 상품 객단가 상승에 초점을 맞추고 기획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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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의도에 따른
반응 테스트

기획 의도에 따른 가설 검증이 필요했고, 즉각적인 반응이 오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잠재 고객 반응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반응은 매우 좋았고 이로 인해 잠개 고객 타겟이었던 10대-20대 위주로 매장 방문율이 급격하게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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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외
메뉴판 리뉴얼

내용은 직관적이지만 형체를 알아보기 어렵고, 토핑을 추가로 시켜야 할 이유를 찾을 수 없는 메뉴판. 우연히 매장에 방문했다가 즉석에서 리뉴얼을 제안했고, 광고주님도 흔쾌히 동의하여 다음날 바로 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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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메뉴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토핑 조합'이라는 카피라이팅 하나만으로도 매장 방문 고객에 토핑 추가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아졌습니다. 사소한 개선 하나만으로도 수백만원 이상의 마케팅 효과가 나오는 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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