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IS FROM YOUR INSIDE © 2021 NOMAD CORPORATION.
ISFROM PC WEB, MOBILE WEB UI/UX, BRAND IDENTITY & STRATEGY PROJECT.
ISFROM_logo-wh.png

© 2021 NOMAD CORPORATION.

NOMAD CORPORATION
STRATEGY DIRECTOR : Inho Noh
UX/UI DESIGNER: Subin Lee
PUBLISHER: Junkyum Kim

ISFROM
BRAND MANAGER: Ji-ae Choi
MARKETING MANAGER: Nambin Kim

Brand Story

ALL IS FROM YOUR INSIDE.
모든 변화는 당신의 내면으로부터.

채워지지 않던 1% 아쉬움, 우리는 그 해답을 보다 깊은 곳에서 찾았습니다. 진짜 변화시킬 힘은 당신 안에 있기에, 우리는 그 내면의 힘을 채워 외면을 가꿉니다.
 

진짜 당신의 아름다움, 밸런스를 깨우세요. 많은 것이 달라집니다.

Brand Core Value

Inside

우리는 외적인 기준에 구애받지 않는, ​내면의 힘에 집중합니다.

Brand Core Value

Honesty

우리는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정직한 원료 선별과 과학 기술을 원칙으로 합니다.

Brand Core Value

Calm

우리는 잠시라도 타인의 시선을 벗어나서 오롯이 나를 위로하고 휴식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Brand Core Value

Vegan

우리는 일체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포뮬라로 제품을 개발-생산합니다.

Choose your own face oil that completes the skin routine at the end of a tiring day. Depending on the skin type, the preference and today’s mood. Feel comfortable with a new depth you’ve never experienced before.Feel the nourishment that fills your skin deeply.

NOMAD CORPORATION
STRATEGY DIRECTOR : Inho Noh
UX/UI DESIGNER: Subin Lee
PUBLISHER: Junkyum Kim

ISFROM
BRAND MANAGER: Ji-ae Choi
MARKETING MANAGER: Nambin Kim

​ⓒ NOMAD CORP 2021

웹 1920 – 1.png

이즈프럼은 건강한 피부와 건강한 정신은 깊은 연결고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해외에서 활발하게 연구 중인 <정신피부학> 의 일환으로, 많은 피부생리학자들은 피부와 정신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특히 피부와 외적인 가치에 민감한 사람들이 화장품을 사용하는 짧은 시간동안 잠시라도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를 위로하고 휴식하는 시간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즈프럼의 기획이 시작되었습니다. 

PROJECT
OVERVIEW

1.png

ALL IS
FROM YOUR
INSIDE

2021
ISFROM
BRAND IDENTITY

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