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OVERVIEW
이즈프럼 브랜드 컨설팅 프로젝트는 단편적으로 흩어져있던 브랜드 자원(Brand Resources)의 퍼즐을 조합하고 가공하여, 브랜드의 본질적인 메시지를 보다 고유하고 일관성 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재해석한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드가 런칭 초기에 전하려고 했던 메시지를 종합해 아이덴티티를 도출해 내는 방식, 그리고 그것이 시각적으로 표현되여 고객들에게 전달되기까지의 과정에 집중해서 본다면 더욱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될 것입니다.
CLIENT

TEAM
노인호 디렉터
Director
현
라운드하우스 Founder
현
노마드코퍼레이션 대표
크리밍 공동창업자 및 CEO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다방면에 뛰어난 제너럴리스트로 다수의 브랜드 런칭 경험 보유, 에이전시/스타트업 현직 대표
이수빈 디자이너
Disigner
현
라운드하우스 CDO
전
누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
BX 디자인, UI/UX 디자인 등 노마드의 모든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김준겸 매니저
Player
현
라운드하우스 CTO
전
올팩토리디자인랩 공동대표
⠀
개발자이자 마케터로 향수 구독 스타트업 창업 및 투자 유치 경험과 다수의 프로젝트 리드 경험 보유
BACKGROUND
& ISSUES
노마드는 이즈프럼의 SNS 브랜드 채널 운영, 이벤트/협찬 기획, 퍼포먼스의 경우 키워드 중심의 SA와 소셜 중심의 DA 광고 집행, 리타겟팅 광고 집행 등 다양한 형태의 매체 운영을 진행했으며, GA 등 데이터 분석 스크립트 설치 및 다양한 솔루션 도입까지 함께 진행했습니다.
MARKETING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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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AL
PERFORMANCE
UI/UX DESIGN
DATA ANALYTICS
- 브랜드 채널 운영 대행
- 주 3회 이상 포스팅
- 인플루언서 섭외 및 협찬
- PPL 기획 및 블로그 체험단
- 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GDN 등
- 미디어 믹스 및 일/주/월 보고서 제공
- 웹사이트 개선
- 상세페이지 개선
- 구글 애널리틱스/페이스북 픽셀
- 데이터 분석 및 성과 개선
CONT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