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koyarn_main
 

PROJECT
OVERVIEW

기존의 봉보노 위주였던 우노의 매출이 코코얀의 빠른 성장과 더불어 양분하게 되면서 두 브랜드의 특성을 보다 살릴 수 있는 레이아웃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에 노마드는 과감하게 기존 레이아웃을 전부 집어던지고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UI/UX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였으며, 기존의 편집샵 무드를 유지하면서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CLIENT

KOKOYARN

TEAM

​노인호 디렉터

Director

​현

라운드하우스 Founder

노마드코퍼레이션 대표

크리밍 공동창업자 및 CEO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다방면에 뛰어난 제​너럴리스트로 다수의 브랜드 런칭 경험 보유, 에이전시/스타트업 현직 대표

이수빈 디자이너

Disigner

​라운드하우스 CDO

누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BX 디자인, UI/UX 디자인 등 노마드의 모든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김준겸 매니저

Player

라운드하우스 CTO

​전

올팩토리디자인랩 공동대표

⠀  

개발자이자 마케터로 향수 구독 스타트업 창업 및 투자 유치 경험과 다수의 프로젝트 리드 경험 보유

BACKGROUND
& ISSUES

기존의 봉보노 위주였던 우노의 매출이 코코얀의 빠른 성장과 더불어 양분하게 되면서 두 브랜드의 특성을 보다 살릴 수 있는 레이아웃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이에 노마드는 과감하게 기존 레이아웃을 전부 집어던지고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UI/UX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였으며, 기존의 편집샵 무드를 유지하면서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kokoyarn_jp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