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아동복 편집샵 UUNNO​
평균  ROAS 2162% 달성

PROJECT
S/S 컬렉션 런칭에 따른 종합 광고 대행(IMC캠페인)
_J4I1921.jpg

광고 회사와 좋지 않은 경험이 있습니다.

효과가 좋다는 이런 저런 마케팅을 다 해봤지만,
사실 이렇다 할 퍼포먼스는 경험해보지 못 했습니다.

현재 내부적인 전문 인력도 없을 뿐더러,
별도의 광고는 전혀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 광고주 문의 내용 中
_J4I2901.jpg

아동복 편집샵 UUNNO는 '브랜드'입니다. 

B2B로 시작해 오랜 기간 다져진 제작 노하우와 인프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디자인 감각, 자체 제작으로 공정한 가격 책정…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손색 없는 '브랜드' 그 자체입니다. 우노와 같은 브랜드와 함께 협업 한다는 것은 굉장히 즐거운 일입니다. 총알은 충분히 준비된 상황, 제대로 발포하기만 하면 되니까요. 요행을 바라거나 다양한 테스트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타겟이 아주 명확하기 때문에 마케팅 채널 또한 아주 명확하며, 수요 또한 충분합니다.

광고주 사전 O.T 진행 및 마케팅 전략 회의

우노에는 두 가지 브랜드가 있습니다. 유니크한 감성 브랜드 봉보노(Bonbono), 편하고 캐주얼한 이지웨어 코코얀(Kokoyarn). 두 브랜드의 스토리와 강점, 향후 런칭 스케줄을 고려한 여러 방향성에 초점을 두고 많은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선택과 집중' ​마케팅 채널은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딱 세 가지 채널만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예산도 초기에는 최대한 방어적으로 운영하며 브랜드의 본질을 흐리는 마케팅 수단이나 소재 등은 철저히 기피하여 진행했습니다.

_J4I7230.jpg
광고 회사는 '성과'로 이야기 합니다.

월 평균 ROAS 2162% 달성, 월 매출액 200% 이상 성장, 인스타그램 실 팔로워 3개월만에 1만명 증가…. 그 외에도 여러 목표들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ROAS의 경우 2000% 이상이라는 이례적인 숫자를 기록했는데 이는 10만원을 투자하면 200만원이 되고, 1000만원을 투자하면 2억이 되는 수치입니다. 우노와의 협업은 여전히 -ing이며 웹 리뉴얼 및 마케팅 채널 확장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더 좋은 소식을 들고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