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r_bonbono_main.jpg
 

PROJECT
OVERVIEW

우노는 아동복 편집샵으로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브랜드 코코얀과 아이들의 상상을 재밌게 표현한 유니크 룩 브랜드 봉보노, 두 가지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다져온 제작 노하우와 인프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디자인 감각, 자체 제작으로 공정한 가격 책정까지 무엇 하나 손색이 없었지만, 인하우스 마케팅 전문 인력 부재에 따른 판매에 난항을 겪고 있었습니다.

CLIENT

uunno_logo(Color).png

TEAM

​노인호 디렉터

Director

​현

라운드하우스 Founder

노마드코퍼레이션 대표

크리밍 공동창업자 및 CEO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다방면에 뛰어난 제​너럴리스트로 다수의 브랜드 런칭 경험 보유, 에이전시/스타트업 현직 대표

이수빈 디자이너

Disigner

​라운드하우스 CDO

누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BX 디자인, UI/UX 디자인 등 노마드의 모든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김준겸 매니저

Player

라운드하우스 CTO

​전

올팩토리디자인랩 공동대표

⠀  

개발자이자 마케터로 향수 구독 스타트업 창업 및 투자 유치 경험과 다수의 프로젝트 리드 경험 보유

_J4I8842.jpg

WE ARE
UUNNO FAMILIY !

아이들의 상상을 재밌게 표현한
유니크 룩 브랜드 봉보노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브랜드 코코얀

WE ARE
UUNNO FAMILY !

BACKGROUND
& ISSUES

광고대행사와 좋지 않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당자는 연락이 잘 되지 않고, 계속해서 이런 저런 광고 매체만 추천하는 바람에 광고비만 쓰고 결국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했습니다. 현재 우노의 입점 브랜드인 '봉보노'를 런칭하고 나서부터는 별다른 마케팅은 전혀 진행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계정만 운영해왔는데, 전문 인력 없이는 매출에 한계를 느껴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문의사항 中

MARKETING STRATEGY
서비스소개서_디자인컨셉 (5).png

INSTAGRAM

VIRAL

PERFORMANCE

UI/UX DESIGN

DATA ANALYTICS

- 브랜드 채널 운영 대행​
- 주 3회 이상 포스팅

- 인플루언서 섭외 및 협찬
- PPL 기획 및 블로그 체험단

- 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GDN 등
- 미디어 믹스 및 일/주/월 보고서 제공

- 웹사이트 리뉴얼
- 상세페이지 개선

- 구글 애널리틱스/페이스북 픽셀
- 데이터 분석 및 성과 개선

CONTENTS

코코얀11.png
performance contents2.png
performance contents3.png
bonbono.png

RESULTS

평균 ROAS 2162% 달성, 전 시즌 대비 매출액 230% 성장, 6개월만에 브랜드 채널 팔로워 1만명 이상 증가(실팔로워), 재방문율/신규방문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