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NNO
BRAND MARKETING
IMC CAMPIAN PROJECT

NOMAD CORPORATION
STRATEGY DIRECTOR : Inho Noh
PROJECT MANAGER: Cholong Hong
GROWTH MANAGER: Minsoo Park, Wondeuk Lee
UX/UI DESIGNER: Juhee Noh


ASOMN
CEO: Junghwan Kim
Director: Sunghee Kim


​ⓒ NOMAD CORP 2021

 

PROJECT
OVERVIEW

우노는 아동복 편집샵으로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브랜드 코코얀과 아이들의 상상을 재밌게 표현한 유니크 룩 브랜드 봉보노, 두 가지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다져온 제작 노하우와 인프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디자인 감각, 자체 제작으로 공정한 가격 책정까지 무엇 하나 손색이 없었지만, 인하우스 마케팅 전문 인력 부재에 따른 판매에 난항을 겪고 있었습니다.

NOMAD CORPORATION.
PROJECT BRAND

-_edited.png

NOMAD CORPORATION.
PROJECT TEAM MEMBER

대표이미지_edited.jpg

Inho Noh

CEO

​성취하는 일을 사랑합니다. 요즘은 좋은 자극에 관심이 많습니다.

Cholong

Cholong Hong

Project Manager

I am a man of integrity. 새로운 일을 기획할 때 가장 행복합니다.

subin_edited.jpg

Subin Lee

Contents Marketer

​자라나라 머리머리!

-

Wondeuk Lee

Director

올해로 8년차를 맞았습니다. 존중과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Minsoo Park

Growth Manager

후회 없는 일을 하고 성과와 사람을 얻었을 때 보람을 느낍니다.

_J4I8842.jpg

WE ARE
UUNNO FAMILIY !

아이들의 상상을 재밌게 표현한
유니크 룩 브랜드 봉보노 .

매일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브랜드 코코얀 .

WE ARE
UUNNO FAMILY !

MARKETING
POINT

"마케팅 에이전시와 좋지 않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당자는 연락이 잘 되지 않고, 계속해서 이런 저런 광고 매체만 추천하는 바람에 광고비만 쓰고 결국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아동복 편집샵 우노의 입점 브랜드 '봉보노'를 런칭하고 나서부터는 별다른 마케팅은 전혀 진행하지 않고 인스타그램 계정만 운영해왔는데, 전문 인력 없이는 매출에 한계를 느껴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문의 당시 클라이언트 측이 했던 말입니다.

MARKETING STRATEGY

1
INSTAGRAM
브랜드 채널 운영 대행
​주 3회 이상 포스팅

2
VIRAL

인플루언서 섭외 및 협찬
PPL, 블로그 체험단 기획

3
PERFORMANC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네이버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4
RETARGETING

GDN, 모비온, 크리테오 등
​리타게팅 마케팅 진행

5
DATA ANALYTICS

Google Analytics, Facebook Fixel,
Naver Premium Log 등 스크립트 설치 및 분석 일간/주간/월간 보고서 제공

BRANDED
CONTENTS

11.jpg
12.jpg
10.jpg

The Results

기본에 충실하지만,
​강력한 퍼포먼스

평균 ROAS 2162% 달성, 전 시즌 대비 매출액 220% 성장, 브랜드 채널 팔로워 1만명 이상 증가(실팔로워), 재방문율/신규방문자 증가. 이탈률 대폭 개선